MY MEMO

[ETC] 자비스 배경화면 만들기 본문

STUDYING/ETC

[ETC] 자비스 배경화면 만들기

l_j_yeon 2017. 7. 24. 01:47

뒷북..


그것도 엄청난 뒷북이다..ㅋㅋㅋㅋㅋ


아주 예전에 유행하던 건데


배경화면 관련 자료를 찾아보다가


갑자기 땡겨서 설치하게 되었다


Rainmeter를 설치한 이후


Javis 테마를 넣어준다 (문서 -> Rainmeter -> Skins -> illustro)


Rainmeter에서 오른쪽 클릭을 하면


스킨관리가 나온다


스킨관리 아래에 새로고침을 누르면


새로 넣은 파일이 들어간다


이후 추가를 해주고 움직여주면 바탕화면을 만들 수 있다


하지만 cpu를 너무 잡아먹는다..ㅋㅋㅋㅋㅋㅋ


그래서 일주일만 하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


일주일동안 자비스야 내 노트북을 부탁해!



Comments